이명박이도 예전에 경제를 살린다며 마냥 찍어준 ~~~~~

지나간 일에 대한 반성없이 앞으로의 다짐과 약속만을 강조하는사람은 절대 믿으면 안됨. 정치인도 그렇고 친구도 그렇고 애인도 마찬가지... 가족은 알아서 하삼


잘못하면 욕을먹고, 법을 어기면 처벌을 받고, 경범죄는 가볍게 중죄는 엄한 중벌을 받고 부당하게 가지면 빼앗은 그대로 빼앗기고, 말과 행동이 다르면 손가락질을 받고 이득만을 취하려 남을 착취하면 죄책감을 느끼며 남에게 알려질까 무서워하고 이런 사회를 바라는게 그렇게 힘든일인가? 왜 다들 무슨 잘못을 해서라도 권력과 돈을 가지려고 하나? 그리고 왜 안그러는 사람을 바보취급하나? 부끄러운짓을 하고도 부끄러운줄 모르니, 결국 본인은 돈과 권력으로 행복하겠으나 그 후대에는 더욱 범법행위가 판을치는 세상이 올텐데, 그렇게 돌아가는 세상에 희망이 있다고 생각하나? 그 후대까지 행복할거라고 어떻게 보장할텐가?


남씨랑박영선동시까기네~박아들미국적자라고까고들있는데개눌황우여아들도미국적자고개눌당의원당직자들다수가자식들미국적자인데왜그건안까냐?군얘기하는데요새보는군대가고싶을까?그래서더미국내지유럽국적을취득하는거지그래야미개한국민들에아들민졸라기지~위대한박통어버이수령추정자들은선택받은종족이라그런데가는게아니라서애비는군면제군은미개한국민들이가서지네들지켜줘야한다는게이들다수에생각이지~교육이잘되어있다면왜같이고생하는전우괴롭힐까?학교때부터일진그룹내지도련님이였으니군에가서도지버릇남못준다고그대로나오는것!인권존중교육하라고했더니재수없어걸렸단식에발언만하는게군대다그렇니이런대보내고싶나?기회가있었으면남씨도아들미쿡보내서거기시민권따라고했을거다!